•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형훈의 성오륜서<63>혀로 입안 휘돌리기

등록 2011.05.15 00:21:00수정 2016.12.27 22:10:4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제4륜 바람(風)의 장   수시로 항문을 조이고 푸는 운동을 반복하다 보면 정력 증강은 물론 조루 예방, 발기부전 해소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항문 근육이 단련되면, 사정이 도래할 때 미리 항문을 조여 사정을 완전히 차단할 수가 있다. 비사를 원하는 남성이라면 항문 근육 강화 운동은 필수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땅의 장’의 ‘페니스 파워를 키워라’ 참조)

【서울=뉴시스】제4륜 바람(風)의 장 

 수시로 항문을 조이고 푸는 운동을 반복하다 보면 정력 증강은 물론 조루 예방, 발기부전 해소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항문 근육이 단련되면, 사정이 도래할 때 미리 항문을 조여 사정을 완전히 차단할 수가 있다. 비사를 원하는 남성이라면 항문 근육 강화 운동은 필수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땅의 장’의 ‘페니스 파워를 키워라’ 참조)

 ♡호흡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지면 제일 먼저 호흡이 빨라지면서 숨이 차게 된다. 호흡과 섹스는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호흡이 빨라지면 빨리 사정하게 되고, 호흡이 느려지면 마음이 안정되면서 오랜 시간 침착하고 여유로운 섹스를 할 수 있다.

 섹스시 빨리 흥분하고 빨리 사정하는 남성들을 보면 대부분 가슴으로 하는 흉식호흡을 한다. 흉식호흡은 마음을 급하게 만들어 서두르는 섹스를 하게 만들어 조기 사정을 부추긴다. 이와 반대로 배로 하는 복식호흡이나 아랫배 단전으로 하는 단전호흡은 기운이 상기하는 것을 막아서 평정심을 갖게 만든다.

 호흡이 안정되면 마음이 안정되고, 마음이 안정되면 침착하고 느긋한 섹스를 할 수가 있다. 정신이 안정되면 육체는 저절로 다스려진다. 의식을 하단전(下丹田) 석문(石門) 혈에 두고, 천기(天氣)를 받아들인다는 생각으로 느리고 긴 호흡을 반복하다 보면 조루와 발기부전을 해소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비사를 쉽게 할 수 있게 된다.(자세한 내용은 ‘물의 장’의 ‘호흡이 중요하다’ 참조)

 ♡혀 단련 운동

 혀 단련의 목적은 혀의 근육을 강화하고 유연한 혀를 만들어 키스, 애무, 오럴섹스에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함이다.

 성 도인술을 연마하는 남성 중에는 혀 단련을 위해 오렌지, 포도, 병, 항아리, 플라스틱 자, 나무, 대나무 등을 이용하는 이들이 있다. 하지만 부부간에 올바른 성적 화합과 ‘기(氣) 에너지’ 교환을 목적으로 수련하는 ‘성 도인술 수련자’나 밤 생활을 전문적으로 해야 할 남성이 아니라면 이러한 소품들을 이용해 혀 단련을 하지 않아도 된다.

 내가 하고 있는 혀 단련 운동인 ‘혀로 입안 휘돌리기’를 소개할까 한다. 매우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혀를 단련할 수 있는 운동법이다. 운동 방법은 입속의 잇몸 중앙 천장에 혀끝을 대고 시계 방향으로 혀를 돌리면서 위·아래 잇몸을 10회 핥아 준다. 그런 다음 혀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휘돌리며 아래·위 잇몸을 10회 핥아 나간다. 이어서 20초간 입안 구석구석을 샅샅이 자유롭게 핥아 준 후 위의 동작을 약 1~2분에 걸쳐 반복하게 되면 침이 나오는데, 그 침을 3회로 나눠 삼킨다. 실시 요령은 우선 표현해 보고 싶은 애무의 동작이나 모양을 떠올리고 입속에서 혀의 모양과 크기를 적절히 조절해 가면서 다양한 혀 놀림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

 혀로 입안 휘돌리기는 언제 어디서든 남의 이목이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혀를 움직여 주면서 혀의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고, 아울러 타액과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킬 뿐 아니라 신경을 자극해 건강을 도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혀 단련 운동은 하루에 3~4회 1~2분씩 부담 없이 실시하면 되고, 혀 운동 후에 생겨난 타액은 서너 번으로 나눠 부드럽게 삼키면 건강에 도움을 준다.

 도서출판 청홍 www.cheonghong.com 02-3453-6111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