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쇼미더머니’ 금요일 밤의 첫 공연 배틀

등록 2013.06.28 17:26:45수정 2016.12.28 07:41:0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듀오 ‘듀스’ 출신 이현도(41) 프로듀서가 이끄는 ‘D.O 크루’와 MC메타(42) 프로듀서가 지휘하는 ‘메타크루’가 맞붙는다.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엠넷 ‘쇼미더머니2’에서 28일 밤 11시 두 팀이 첫 공연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D.O크루에 렉시, 배치기, 스윙스, 킹콩, 딘딘, 칸토, 조우진 등이, 메타크루에는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 지조, 제이켠, 우탄, 콸라 등이 합류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각 래퍼가 자신이 속한 크루의 색깔을 담은 공연으로 경쟁한다.  첫 공연의 주제는 ‘이츠 미(It’s Me)’다. 가장 자신 있는 스킬과 스타일의 랩을 택해 음악적 정체성과 크루의 스타일을 드러낸다.  크루별로 한 팀씩 차례로 무대에 올라 1대 1 배틀을 벌이는 방식이다. 승패는 관객 200명의 투표로 결정된다. 관객들은 배틀 무대를 지켜본 뒤 더 좋았던 무대에 공연 지원금을 주게 된다. 모든 공연이 끝난 뒤 크루별로 각 래퍼가 받은 공연 지원금을 합산한다. 공연 지원금이 적은 크루에서도 가장 적은 지원금을 받은 래퍼 1명이 탈락한다.  ‘쇼미더머니2’는 총 5차례 공연한다. 2회부터는 각 크루 소속 래퍼들끼리 컬래버레이션도 가능하다. 8월2일 방송에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총상금(공연 지원금)은 1억원이며 각 래퍼는 각 공연에서 관객들이 자신에게 지정해준 공연 지원금을 챙길 수 있다.  ace@newsis.com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듀오 ‘듀스’ 출신 이현도(41) 프로듀서가 이끄는 ‘D.O 크루’와 MC메타(42) 프로듀서가 지휘하는 ‘메타크루’가 맞붙는다.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엠넷 ‘쇼미더머니2’에서 28일 밤 11시 두 팀이 첫 공연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D.O크루에 렉시, 배치기, 스윙스, 킹콩, 딘딘, 칸토, 조우진 등이, 메타크루에는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 지조, 제이켠, 우탄, 콸라 등이 합류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각 래퍼가 자신이 속한 크루의 색깔을 담은 공연으로 경쟁한다.

 첫 공연의 주제는 ‘이츠 미(It’s Me)’다. 가장 자신 있는 스킬과 스타일의 랩을 택해 음악적 정체성과 크루의 스타일을 드러낸다.

 크루별로 한 팀씩 차례로 무대에 올라 1대 1 배틀을 벌이는 방식이다. 승패는 관객 200명의 투표로 결정된다. 관객들은 배틀 무대를 지켜본 뒤 더 좋았던 무대에 공연 지원금을 주게 된다. 모든 공연이 끝난 뒤 크루별로 각 래퍼가 받은 공연 지원금을 합산한다. 공연 지원금이 적은 크루에서도 가장 적은 지원금을 받은 래퍼 1명이 탈락한다.

 ‘쇼미더머니2’는 총 5차례 공연한다. 2회부터는 각 크루 소속 래퍼들끼리 컬래버레이션도 가능하다. 8월2일 방송에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총상금(공연 지원금)은 1억원이며 각 래퍼는 각 공연에서 관객들이 자신에게 지정해준 공연 지원금을 챙길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