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렐라 치즈 스틱'을 주문하면 '스틱'만 받게 된다?

【서울=뉴시스】트위터 아이디 @Par******가 지난달 7일(현지시간) "당신이 '모짜렐라 스틱'을 주문하면 '스틱'만 받게 된다"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 맥도날드 고객 40여 명은 최근 "모짜렐라 치즈 스틱에 치즈는 없고 튀김옷만 있다"며 미국 캘리포니아주 연방법원에 맥도날드를 고발했다. 이들은 광고와 달리 맥도날드가 실제 판매하는 제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지 않다며 연방정부의 기준을 위반했다고 주장했다. (출처 = 트위터) 2016.02.05.
4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 등에 따르면 최근 크리스 하우 등 맥도날드 고객 40여 명은 "치즈스틱에 치즈는 없고 튀김 옷만 있다"며 미국 캘리포니아주 연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들은 맥도날드의 광고와 달리 실제 판매하는 제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지 않다며 연방정부가 정한 기준을 위반했다고 주장했다.
광고에는 '완전히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어진', '진짜 모짜렐라', '100% 진짜 치즈'와 같은 문구가 들어간다. 맥도날드는 모짜렐라 치즈 스틱 3개를 1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맥도날드 측은 자료를 내고 "우리는 제기된 혐의가 사실이 아님을 입증할 것"이라고 반박했다.
그러나 지난달부터 소셜 미디어에서는 '치즈가 없는 치즈 스틱'을 조롱하는 게시글이 퍼지고 있다.

【서울=뉴시스】트위터 아이디 @Rai*********가 지난달 17일(현지시간) "맥도날드 모짜렐라 치즈 스틱 3개 모두 비어있다"고 지적하며 트위터에 올린 사진. 맥도날드 고객 40여 명은 최근 "모짜렐라 치즈 스틱에 치즈는 없고 튀김옷만 있다"며 미국 캘리포니아주 연방법원에 맥도날드를 고발했다. 이들은 광고와 달리 맥도날드가 실제 판매하는 제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지 않다며 연방정부의 기준을 위반했다고 주장했다. (출처 = 트위터) 2016.02.05.
@Par******은 치즈 스틱 사진과 함께 "당신이 '모짜렐라 스틱'을 주문하면 '스틱'만 받게 된다"고 올렸다.
이들은 트위터에 '치즈야 어디갔니(#wheresthecheese)'라는 해시태그(hashrag·#)를 함께 적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