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 수상자 선정
NEXTGEN Designer Online Awards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등용문으로 평가되고 있다.
각 부문 1위 수상자는 오는 10월 5일 개최되는 ‘2016 대구패션페어’ 메인 컬렉션에 참가하게 된다.
또 해외패션전시회나 쇼룸 지원, 전시장 내 별도의 WINNER관 제공, 2017년 대구패션페어 참가비 무료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2∼3위 수상자는 플로어쇼 참가 및 2017 대구패션페어 부스비 50% 할인과 더불어 매거진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권위를 더해가는 이 어워즈에는 국내외 유명 패션전문가와 유력 바이어가 심사에 참가했다.
해외심사위원에는 홍콩의 BAUHAUSE(바우하우스), 대만의 SYML(에스와이엠엘), 국내에는 삼성C&T, 현대백화점, 김서룡 디자이너가 심사에 참가했다.
전시주관사인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매년 진행되는 NEXTGEN Designer Online Awards를 통해 신진디자이너의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 패션산업 생태계 활성화 및 전문 디자인 인력의 저변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또 “선별된 국내외 우수 브랜드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바이어와의 실질적인 1대1 매칭 프로그램 등으로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구패션페어 사무국은 참가업체와 바이어 간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8월 중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참가 바이어 및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 개최를 계획중이다.
이외에도 컬렉션, 패션전문 세미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시장 구성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국내 패션 전시회 가운데 가장 풍성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패션페어 전시회 참가신청은 오는 19일까지이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