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컬렉션 스테이 '단기임대숙박'…"보증금·중계료 NO"
지냄, 단기임대 상품으로 서비스 확장
![[서울=뉴시스] 와이컬렉션 스테이.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3/04/26/NISI20230426_0001251908_web.jpg?rnd=20230426142152)
[서울=뉴시스] 와이컬렉션 스테이.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지냄은 자사가 운영하는 중장기 레지던스 전문 숙박 플랫폼 와이컬렉션 스테이에 단기임대 가능한 숙박시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지냄의 단기임대 상품은 견고하게 구축된 기업간 협업 시스템을 통해 보증금과 중개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풀옵션의 객실 외에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조식 공간, 커뮤니티 라운지, 세탁실 등 다양한 무료의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첫번째 단기임대 상품은 신개념 주거공간인 코리빙(Co-living)을 제안하는 리빙 브랜드 '디어스(Dears)'다. 서울 명동과 판교에 코리빙 스페이스를 두고 있는 디어스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커뮤니티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와이컬렉션 스테이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의 취향을 담은 다양한 단기임대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지냄의 와이컬렉션 스테이는 원하는 기간만큼 중장기 체류하는 플렉스케이션(Flexcation) 트렌드를 반영한 플랫폼이다. 3000여개의 국내외 중장기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올해까지 도쿄, 교토, 오사카 등 일본 소재 다수의 레지던스와 필리핀·태국 소재의 리조트 등 글로벌 숙박업소 중심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지냄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한 숙박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