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의혹' 박나래, '홈즈' 이어 '나혼산'도 그대로 등장…편집 無
![[서울=뉴시스] 박나래. (사진 = MBC TV '나 혼자 산다' 캡처) 2025.12.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2/06/NISI20251206_0002011761_web.jpg?rnd=20251206065041)
[서울=뉴시스] 박나래. (사진 = MBC TV '나 혼자 산다' 캡처) 2025.12.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5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가 배우 이장우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 가운데, 이 프로그램의 고정 출연자인 박나래는 예정대로 나왔다.
박나래는 이장우의 결혼식 주례로 나선 MC 전현무의 주례사를 듣고 "나 눈물 날 거 같다"며 감회에 젖기도 했다.
박나래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TV '구해줘! 홈즈'에도 편집 없이 등장했다. 6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도 편집 없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다만 다음 달 첫 방송을 앞둔 MBC TV '나도신나'는 5일 녹화를 취소했다. 19년 지기 박나래와 장도연, 신기루, 허안나의 여행 버라이어티다. 제작진은 "촬영 취소는 3일 결정된 사안으로, 이번 일과 무관하다"고 했다.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은 지난 4일 서울서부지법에 그녀를 상대로 한 부동산 가압류신청을 했다. 청구금액은 1억 원이다. 특수상해 외 직장 내 괴롭힘, 대리처방, 진행비 미지급 등을 주장하며 1억원 규모의 손해배상청구(손배소) 소송도 준비 중이다.
박나래 소속사 엔파크는 하지만 "퇴직금 수령 이후 해당 직원들은 추가로 회사의 전년도 매출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요구하는 등 박나래 씨와 당사를 계속해서 압박했다"면서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제기된 의혹들은 향후 법적 절차를 통해 명확히 밝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나래는 이와 함께 1인 기획사 운영을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하지 않은 사실도 알려졌다. 엔파크는 이에 대해선 "해당 업무는 문제 제기를 한 전 직원들이 담당하던 부분이었고, 이들은 등록 절차가 모두 완료됐다고 허위 보고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해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