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지방세입 '체납관리단' 운영…기간제근로자 7명 채용

경산시청 *재판매 및 DB 금지
시는 이날 지방세 6명과 세외수입 1명 등 체납관리단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를 했다.
채용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이다.
채용되는 기간제공무원은 8월3~11월30일까지 근무를 하게 된다.
체납관리단은 체납세 납부독려 전화상담과 체납자 거주지 방문 상담 및 체납안내문을 전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