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막길 승용차 갑자기 후진 오토바이 등 충돌…4명 중경상
![[부산=뉴시스] 지난 22일 오후 부산 사하구의 한 오르막길에서 70대 운전자가 후진을 하다가 오토바이와 차량, 전봇대를 잇달아 들이받아 4명이 다쳤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2026.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3/NISI20260623_0002167825_web.jpg?rnd=20260623134209)
[부산=뉴시스] 지난 22일 오후 부산 사하구의 한 오르막길에서 70대 운전자가 후진을 하다가 오토바이와 차량, 전봇대를 잇달아 들이받아 4명이 다쳤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2026.06.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진민현 기자 = 부산의 한 오르막길에서 70대가 몰던 승용차가 갑자기 후진하는 바람에 오토바이와 차량, 전봇대 등을 잇달아 들이받아 4명이 다쳤다.
23일 사하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6시40분께 사하구의 한 오르막 도로에서 A(70대)씨가 몰던 승용차가 갑자기 후진하면서 오토바이와 승용차, 전봇대 등을 잇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B(20대)씨가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A씨를 비롯한 차량 운전자 3명이 경상을 입었다.
A씨는 경찰에 "차량 시동이 꺼지는 바람에 경사로에서 뒤로 밀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차량 블랙박스 및 피해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