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첫 입국자 맞이
[서울=뉴시스] 법무부는 2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시행 이후 첫 입국자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국한 관광객들은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를 이용한 첫 입국자다. (사진=법무부 제공) 2026.06.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사진
이시간 핫뉴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