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피부의 지름길 '엑셀V 레이저'

이와 관련, 조동환 성형외과 전문의(포에버성형외과 이수점)는 "엑셀V 레이저는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원리로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여러 증상을 함께 치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엑셀V는 피부 자극이 적어 손상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피부의 재생효과를 높일 수 있는 레이저다. 미국 큐테라사에서 출시한 레이저 엑셀V는 세 가지 모드를 활용해 여러 가지 피부병변의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다. 피부 손상 없이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병변, 모공, 주름, 탄력 등 총체적인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높은 에너지와 짧은 펄스폭을 통해 타 레이저 치료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부작용을 최대한 줄여 미국 식품의약국(FDA),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유럽CE 등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조 원장은 "엑셀V의 가장 큰 특징은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에 효과적이며, 주름과 검붉은 계통의 여드름자국, 안면홍조 등 색소혈관 피부질환의 경우 80~90% 이상 개선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안면홍조의 경우 기존의 혈관 치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술부위에 멍드는 현상이 거의 없어 피부 질환을 겪는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혈관확장이나 붉은 기가 있는 피부에는 색소질환이 더 잘생길 수 있는데, 혈관확장증과 기미가 함께 있는 피부에는 엑셀V 레이저를 이용하면 탁월하다. 혈관과 색소를 동시에 치료함으로써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줄일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엑셀V 시술은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진행한다.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평균 5회의 치료를 1년에 걸쳐 진행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