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에듀테인먼트 ‘영어의 여신’ 무료 강좌, 5일까지

영어의 여신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인기 강좌 3개를 0원에 판매한다. ▲랩으로 영어회화를 강의하는 ‘희로애락’ ▲토익스피킹 강좌 중 ‘티나 강사의 토익스피킹 왕초보’ ▲통통 튀는 중국어 강사 아이링 강사의 ‘중국어 스페셜’이다.
희로애락은 기존의 딱딱한 강의에서 벗어나 암기 효과가 좋은 랩을 강의에 도입해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루시, 소피, 제시, 올리비아 강사들이 직접 랩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티나 강사의 토익스피킹 왕초보 과정은 정식 론칭 1달 반만에 목표레벨을 달성했다는 후기들로 채워지며 영어의 여신 인기강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국어 스페셜은 요즘 대세 외국어인 중국어 열풍으로 오픈과 동시에 영어의 여신 베스트 강좌로 등극했다. 강의를 이끌고 있는 아이링 강사는 강의 중 노래, 춤, 연기 등을 선보이며 수강생들의 집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이링 강사의 통통 튀는 강의 영상은 다음 티비팟 조회 수 17만을 돌파하며, SNS와 각종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양재훈 쌤에듀테인먼트 대표는 “지난 1년간 우리가 추구하는 교육콘텐츠에 대한 수강생들의 지지로 힘을 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학공부가 필요한 분들에게 식상하지 않은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어의 여신 1주년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englishforyou.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