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엠비오,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스토어 外
![[패션 단신]엠비오,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스토어 外](https://img1.newsis.com/2021/12/21/NISI20211221_0000897370_web.jpg?rnd=20211221145031)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에서 내년 2월24일까지 겨울 컬렉션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SSF샵,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 외에 오프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차원으로 지난 10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이어 두 번째다. 매장은 16평의 규모로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한다. 올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인 발마칸 코트, 앰비션 니트, 마실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대표 헤비다운 '코볼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코볼드 데시모(KOBOLD DECIMO)'를 출시했다. 데시모는 스페인어로 10번째라는 의미다. 코볼드 데시모는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헤비다운으로 복원력이 우수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방풍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움을 사용했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맨투맨, 조거 팬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남녀공용으로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지난 11일 청계산을 마지막으로 2021년도 친환경 에코 클린 캠페인 '위 케어'(We Care) 캠페인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친환경 클린 하이킹 캠페인으로 등산객들이 버린 쓰레기로부터 산림 파괴를 막자는 경각심을 일깨우며 동참을 이끌어냈다. 올해는 서울, 부산, 제주지역 유명 산을 중심으로 총 8회에 거쳐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위케어백, 굿즈 등 혜택을 제공했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빈티지 아웃도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리지널 라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프로스펙스 빅로고 배색을 통해 트렌디함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녹여낸 '오리지널 플리스 리버시블 자켓'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타일 본딩플리스 집업'은 목을 덮는 스텐드 넥 형태의 디자인과 안감에는 본딩 플리스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두 제품은 각각 발수, 방풍 기능이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에 좋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제페토(ZEPETO)에 3D 'MCM 큐빅맵'을 공개하고 가상 패션 아이템 15종을 출시했다. MCM은 모든 상상이 실현되는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MCM 큐빅맵을 현실과 환상이 공존하는 유토피아 세계로 표현했다. 큐빅맵에서는 2021년 MCM이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큐빅 모노그램' 테마의 룸 네 곳을 둘러볼 수 있다. 제페토 내 맵 검색창에서 MCM을 검색하면 제페토 이용자 누구나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