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日도쿄 하라주쿠 팝업 진행…"MZ 접점 확대"
![[서울=뉴시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브이디엘)'이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6/10/NISI20250610_0001863037_web.jpg?rnd=20250610092538)
[서울=뉴시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브이디엘)'이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브이디엘)'이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VDL은 지난달 21일부터 일주일간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 도쿄'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일본 MZ세대와 관광객이 많이 찾는 쇼핑 거리인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는 최근 매장을 리뉴얼해 트렌디한 감각의 대형 뷰티숍으로 탈바꿈했다.
VDL은 앳코스메 도쿄 2층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VDL의 베스트셀러인 톤 스테인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이 인기를 끌었다.
또한 VDL은 팝업스토어에 앞서 온라인으로 '앳코스메 체험단' 행사도 진행했다.
일본 고객 500명에게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세레니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정품을 제공했다.
실제 체험단 행사에는 약 5만명의 지원자가 몰리기도 했다.
한편 VDL은 다양한 할인 행사에도 참여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Qoo10)'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지난 1년간 매 분기 평균 44% 매출 신장을 이어오고 있다.
VDL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6월 메가와리’에서 베스트셀러와 기획세트를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