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스마트 학습"…아이캔두, '국가서비스' 대상 수상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 '스마트 학습'
'2025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
![[서울=뉴시스]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이윤희 교원 교육플랫폼 마케팅팀 팀장(우)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교원그룹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6/27/NISI20250627_0001878177_web.jpg?rnd=20250627083903)
[서울=뉴시스]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이윤희 교원 교육플랫폼 마케팅팀 팀장(우)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교원그룹 제공)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아이캔두는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의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화상 또는 방문 학습 관리, 학습 관리 미포함 등의 선택할 수 있다. 빈틈 없는 맞춤형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스마트 학습의 지평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 전과목 교과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 ▲비학습 데이터 ▲학습 행동 로그를 포함한 멀티모달 분석 등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해 초개인화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학생들이 아이캔두 내 모든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방문 수업 서비스 홈클래스 아이캔두를 선보이고 있다. 초등 1~2학년 대상의 '홈클래스 아이캔두'는 ▲빨간펜 선생님이 주 1회 20분씩 1대 1 방문 수업 ▲홈클래스 전용 교재로 확장 학습 실시 ▲진도 관리부터 학습 습관 형성까지 학습 전반을 관리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들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목표로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며, 아이캔두 브랜드의 경쟁력 및 비전을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금 입증하는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듀테크 부문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공동 후원한다.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에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대한민국 산업계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