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유통가 새 얼굴] 설레임런 뛰는 김원훈·치킨 튀기는 정지선 셰프

등록 2025.07.19 09:00:00수정 2025.07.19 09:50:2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롯데웰푸드, '설레임런' 특별 앰배서더로 김원훈 발탁

푸라닭치킨,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 신메뉴 광고 공개

오구피자, '폭싹 속았수다' 배우 최대훈 브랜드 모델 선정

[서울=뉴시스] 롯데웰푸드가 '2025 설레임런' 특별 앰배서더로 배우 김원훈을 발탁했다.(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롯데웰푸드가 '2025 설레임런' 특별 앰배서더로 배우 김원훈을 발탁했다.(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식품·외식 업계가 셰프부터 개그맨, 배우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새 브랜드 모델을 발탁했다.

롯데웰푸드는 브랜드 최초 마라톤 대회의 앰배서더로 개그맨 김원훈을 섭외했고, 푸라닭치킨은 중식 전문 정지선 셰프와 함께한 신메뉴와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웰푸드 '설레임런' 앰배서더로 김원훈 발탁

롯데웰푸드는 오는 8월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하고 특별 앰배서더로 개그맨 김원훈을 발탁했다.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하는 이색적인 마라톤 행사다.

5㎞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점을 돌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다.

대회 당일에는 특별 앰배서더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함께 한다. 센스 넘치는 입담과 높은 화제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원훈은 대회에 함께 하며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참가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1인 1매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설레임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설레임을 1개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중식 여왕'이 튀긴 치킨은 어떤 맛?

[서울=뉴시스] 푸라닭치킨이 정지선 셰프와 함께한 신제품 '일품깐품' 광고를 선보였다.(사진=푸라닭치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푸라닭치킨이 정지선 셰프와 함께한 신제품 '일품깐품' 광고를 선보였다.(사진=푸라닭치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푸라닭치킨이 정지선 셰프와의 협업해 신메뉴 '일품깐풍'을 출시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메뉴는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됐다.

'일품깐풍'은 향취고추와 볶음땅콩, 그리고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중식 특유의 매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소스의 맛과 질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중식 기술인 ‘글레이즈드 코팅’ 기법을 적용해 소스와 치킨의 결착력을 높이고, 맛의 밸런스를 한층 끌어올렸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정지선 셰프 특유의 웍질과 '화(火)의 기술'이 강렬하게 표현되며, 단순한 치킨 요리를 넘어선 조리 과정과 함께 맛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냈다.

오구피자 먹는 '폭싹 속았수다' 배우 최대훈

[서울=뉴시스] 오구피자가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대훈을 발탁했다.(사진=피자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오구피자가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대훈을 발탁했다.(사진=피자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피자앤컴퍼니가 오구피자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최대훈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진중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 캐릭터로 이름을 알린 최대훈과 함께 오구피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복안이다.

피자앤컴퍼니는 신메뉴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와 '소불고기 한판 피자' 홍보를 위해 최대훈이 참여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배우 최대훈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유쾌한 감성과 잘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