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한국어 생중계 예고
15일부터 미국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개최, 한국 대표 80여명 출전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한국어 생중계 진행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5’에서 ‘포켓몬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kémon GO(포켓몬 GO)’ 등 3개 부문의 한국어 라이브 중계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5’는 ‘포켓몬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GO’, ‘Pokémon UNITE(포켓몬 유나이트)’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전 세계 최고의 포켓몬 플레이어들이 챔피언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포켓몬코리아는 한국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국어로 라이브 중계하기로 했다.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80여 명의 한국 대표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포켓몬 게임’ 부문은 한수원, 박동민 캐스터와 안모리·김용녀 해설이, ‘포켓몬 카드 게임’은 기무기훈 캐스터와 민형·김명준 해설이, ‘포켓몬 GO’는 권이슬·안승용 캐스터와 라미·팀 나들 해설이 함께해 경기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응원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5’ 관련 경품을 증정하는 라이브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