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경산시, 지방세입 '체납관리단' 운영…기간제근로자 7명 채용

등록 2026.06.22 14:32: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경산시청 *재판매 및 DB 금지

경산시청 *재판매 및 DB 금지

[경산=뉴시스] 강병서 기자 = 경북 경산시는 체납세 징수 대책으로 기간제근로자 7명을 채용해 지방세입 체납관리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이날 지방세 6명과 세외수입 1명 등 체납관리단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를 했다.

채용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이다.

채용되는 기간제공무원은 8월3~11월30일까지 근무를 하게 된다.

체납관리단은 체납세 납부독려 전화상담과 체납자 거주지 방문 상담 및 체납안내문을 전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