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부산 자원순환시설서 불…300만원 피해

등록 2026.06.27 07:47: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인명피해 없어

부산 자원순환시설서 불…300만원 피해


[부산=뉴시스] 이아름 기자 = 27일 0시9분께 부산 강서구의 한 자원순환시설 폐가전 분리장 입구 외부적치장에서 불이 났다.

불은 폐가전 제품을 태워 300만원(소방 추산) 상당의 재산피해를 내고 3시간50분만에 진화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은 적재된 폐가전 더미 내 배터리 과열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