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그램, 8개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명절 마법 확산을 위해 세계순회 릴레이 시작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명절 시즌은 보통 행복한 시간이지만 다른 이들에게 그것은 고군분투가 증가하는 시간이고 충족되지 못한 많은 요구에 맞추느라 스트레스받는 시간이기도 하다. 저소득 빈곤층들을 대상으로 명절의 마법을 확산시키기 위해 머니그램(MoneyGram)은 4대륙 8개국 어린이들의 교육수요를 지원하고자 전세계 릴레이를 시작했다.
머니그램의 ‘스프레딩 홀리데이 매직’(Spreading Holiday Magic) 프로그램은 릴레이스타일 프로그램으로서 자사가 8개국 11개교에 필요한 돈, 학교용품, 학습도구등 5만여달러 상당을 배포할 예정이다. 릴레이는 이날 머니그램의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텍사스주 댈러스의 존 필러초등학교(John F. Peeler Elementary School)에서 특별행사를 시작으로 시작됐다.
앞으로 몇주간 머니그램은 아래 도시와 국가의 학교들에게 명절의 마술을 전할 것이다.
- 로스앤젤레스
- 뉴욕
- 가나
- 아이티
- 멕시코
- 필리핀
- 루마니아
- 러시아
머니그램의 파멜라 팻슬리(Pamela H. Patsley)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자사의 세계순회 릴레이는 곤궁한 학교들에게 명절 마술을 확산시키고 빈곤층 아동들에게 중요한 학습도구를 주기 위한 것이다.”라며 “우리는 올해 이 시기에 이 학교 어린이들에게 더 희망을 주고 교육의 마법을 굳게 믿는 것처럼 교실에서 학습열기를 고취시킬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각 릴레이마다 머니그램의 경영진들이 선택된 학교들을 방문해 새 학교용품과 학습도구들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한다.
▲ 홀리데이 블로그는 학생들이 생각을 나눌 수 있게 고취시킨다
프로그램의 일부로, 머니그램은 글로벌 릴레이에서 다음차례 학교 어린이들에게 격려와 명절인사를 나눌 수 있게 블로그(www.moneygram.com/holidaymagic)를 시작했다.
‘스프레딩 홀리데이 매직’은 머니그램의 글로벌 홀리데이 마케팅 캠페인의 연장으로서 자사는 일련의 출판광고와 TV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명절의 마법을 즐기고 세계에 돈을 보내 행복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커뮤니티 이니셔티브는 머니그램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자연스런 연장이며 글로벌 기빙 프로그램(Global Giving program)이다. 매년 자사는 중요한 교육수요와 재난복구프로그램을 위해 약 50만달러를 비영리기관에 기부해왔다.
머니그램 서비스와 위치, 글로벌 기빙 프로그램에 관심있으면 홈페이지(www.moenygram.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이밖에 이번 명절시즌에 위조방지등 안전하고 효율적인 송금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은 머니그램의 송금 사기 교육센터(Money Transfer Fraud Education Cente, www.moneygram-preventfraud.com)에 접속할 수 있다.
▲ 머니그램 인터내셔널에 대하여
유수의 송금기업인 머니그램 인터내셔널(MoneyGram International)은 기존 금융기관에서 전적인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금융수요에 맞추고 있다. 머니그램은 미국에서 청구대금지불서비스와 25만6000여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에서 송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세계 192개국 소매업체, 해외 우체국, 금융기관 등이 포함된다. 대리점 또는 온라인에서 송금이나 청구대금지불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홈페이지(http://www.moneygram.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에서 자사로 연결할 수 있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머니그램 인터내셔널
패티 설리반(Patty Sullivan), 214-303-9923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