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커버그 딸은 제다이 기사? …페이스북에 사진 공개

【서울=뉴시스】최근 득녀의 기쁨을 누린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가 딸바보 아빠 모습으로 변하고 있다. 17일 저커버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딸 맥스가 영화 스타워즈의 제다이 기사처럼 망토를 두르고 광선검과 다른 소품으로 둘러싸인 모습의 사진을 올렸다. 저커버그가 올린 사진. (사진출처: 저커버그 페이스북) 2015.12.18
17일(현지시간) 저커버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딸 맥스가 영화 '스타워즈'의 제다이 기사처럼 망토를 두르고 광선 검과 다른 소품으로 둘러싸인 모습의 사진을 올렸다.
"이 것때문에 더욱 강해진 '포스(The Force is strong with this one)'라는 문구도 올렸다. 10년 만에 새로 나온 '스타워즈'의 7번째 작품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개봉을 앞두고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저커버거도 이에 동참한 것.
포스팅 약 2시간 만에 약 75만 8600명이 '좋아요'를 눌렀고 많은 네티즌들도 댓글로 제다이처럼 옷을 입고 스타워즈 관련 소품에 둘러싸인 아기 사진들을 줄줄이 올리고 있다.
지난 1일 저커버그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득녀 소식을 알리며 딸에게 띄우는 편지를 게재했고 딸 세대를 위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자신과 아내 프리실라 챈이 보유한 페이스북 주식 99% 를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액수로는 무려 450억 달러(약 52조 1100억 원) 규모이다.
이후에는 저커버그는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종종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