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드디어 '용용'이 되는구나

등록 2018.03.01 01:12: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드디어 '용용'이 되는구나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일 (음력 1월14일 임진일)
           
▶쥐띠
ㄱ, ㅂ, ㅇ 성씨 가정에 더욱 충실함이 좋겠다. 거짓은 금방 탄로 난다. 마음속 고민은 가족과 함께 풀 것. 북, 동쪽 사람과 의견을 나눌 때 새로운 힘이 솟을 듯. 매사 서서히 풀릴 듯하니 자신 있게 계획을 세우라. 혼자 편하겠다고 떠나려는 것은 미련한 일이다. 

▶소띠
 ㄴ, ㅇ, ㅊ 성씨는 마음이 상할 듯. 쓴맛이 가시면 단맛을 더 맛볼 수 있듯 현재 문제를 지혜롭게 풀면 긴 평온이 시작한다. 2, 3, 8월생 북쪽에 행운이 있으니 친지나 동료와 의논하는 것이 길하다. 독언은 피해야 밝은 내일을 이룰 수 있다. 파란색이 길하다.

▶범띠
2, 5, 7월생 자기 재주만 믿다 행운을 놓칠까 우려된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함으로 인정받으라. ㄱ, ㅇ, ㅈ 성씨 좀 고달프더라도 그대로 있어야 한다. 재미로 생각하는 오락도 오늘은 삼가라. 사랑싸움은 양보해 풀라.

▶토끼띠
 ㄱ, ㅇ, ㅈ 성씨는 자기 주머니에 있는 것만 생각하고 살라. 미래지향적인 자세가 요구됨. 어떤 문제가 있으면 다리를 놓는 데 그치지 말고 직접 나서서 해결하라. 거짓은 마음에 담지 말고 실토하는 것이 좋다. 1, 2, 3월생 검은색 옷은 추워도 입지 말라.

▶용띠
5, 7, 9월생 마음고생이 크겠다. 현재 일 고민만 하지 말라. 생각을 더욱 넓게 하고, 용기로써 극복하면 쉽게 풀 수 있다. 특히 친지 간 불화가 예상되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쥐, 토끼, 닭띠 이성의 도움 있으니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 미혼자 곧 배우자 찾을 듯.

▶뱀띠
 ㅁ, ㅂ, ㅈ 성씨 진실만이 사는 길이다. 어느 누구도 남의 인생을 책임질 사람은 없다. 본인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함께 갈 사람을 찾지 말라. 독점만이 길이다. 증권에 투자한 것 있으면 운이 따르겠다. 4, 10, 11월생 의류업 변동은 길하다. 애정은 갈등이 심각하다.
   
▶말띠
3, 5, 12월생 애정적으로 부자유스러운 면이 있으나 좌절하지 말라. 남보다 더 노력하면 기쁨을 맛볼 수 있다. 금전운이 좋으니 더욱 분발해 행운의 열쇠를 찾을 것. ㄱ, ㅂ, ㅎ 성씨 애정은 남자 쪽에서 반응이 없다. 언행에 조심하면 서,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양띠
1, 4, 6, 10월생 상대를 설득하면 평온이 올 듯. 이 샘물 다시 먹지 않겠다 해도 침은 뱉지 말라. 사업은 지방으로 옮겨 새로이 도전하면 길운이 온다. 기회를 포착해 이를 잡아라. 귀인 도움으로 많은 것을 수확하는 길일이다. 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원숭이띠
 ㅂ, ㅇ, ㅊ, ㅎ 성씨 안 되는 것 미련하게 붙잡고 있지만 말고 직종을 바꾸라. 돈 있는데 부자 못 되는 자 있는가. 당신의 좋은 두뇌로 짜증만 내지 말고 긍정적으로 대항하라. 4, 5, 6월생 빨간색 옷이 당신에게 행운을 준다. 애정은 갈등을 빚는다. 쥐, 말, 양띠는 힘이 돼줄 듯.
  
▶닭띠
 하나가 풀리면 또 다른 문제가 앞에 놓인다고 해서 그것을 회피하려 하지 말라. 당신이 뿌린 것 당신이 거둬야 할 일. 1, 2, 7월생 현재는 가정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 의무다. 북쪽에 행운이 있으니 소, 용, 개띠 친지나 동료와 의논하는 것은 어떨지. 연하 사람으로 인한 구설을 조심하라.

▶개띠
 상대만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는 것은 어떨지. ㄱ, ㅂ, ㅈ, ㅊ 성씨는 뛰는 만큼 얻을 수. 범, 용, 원숭이, 돼지띠 괴롭히다 크게 후회하겠다. 여행을 떠나는 것도 때가 있는 법. 지금은 그 시기가 아니다. 2, 5, 8, 11월생 음주 조심. 정말 후회한다.

▶ 돼지띠
4, 5, 9, 11월생 지나치게 생각을 많이 하는 격이다. 연구직, 철학, 과학계 종사자는 승진 수 엿보이지만 '발 없는 말이 천 리 간다'는 속담을 명심할 것.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변동하면 길하다. 애정은 언쟁이 있겠으나 오후에는 순조롭게 화목해진다.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