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BTS 진 참여 진라면 캠페인 공개…"해외 공략 박차"

오뚜기 진라면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진.(사진=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오뚜기가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한 '진짜 Love' 콘셉트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영상에는 진이 출연해 '진짜 Love 진라면' 콘셉트로 진라면을 향한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진이 '진짜 보고싶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진라면에 대한 애정과 진심이 드러나는 로맨스 드라마처럼 제작됐으며, 특유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의 진라면을 즐기는 순간도 생생하게 표현했다.
오뚜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과 함께 이달부터 진의 초상을 담은 진라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초상이 삽입된 패키지는 용기와 컵 제품으로, 매운맛과 순한맛 등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진만의 매력을 담았다. 국내는 물론 미국·캐나다·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진라면 멀티제품에는 씰스티커가 들어있으며, 종류는 총 12종으로 진과 자필 손글씨, 진이 직접 개발한 캐릭터 '우떠' 등으로 구성됐다.
국내 제품에는 12종 중 1개를 동봉하여 운영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수출용 멀티팩에는 진 초상이 새겨진 4종 중 1개를 동봉한다.
오뚜기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앞서 지난해 8월 영문 표기를 'OTOKI'로 변경한 것에 이어 지난 1월 미국 최대 식품 박람회 '2025 윈터 팬시 푸드쇼'(2025 Winter Fancy Food Show)에서 'Jin'을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진라면 패키지로 큰 호응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