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시장 지배력·기술력·성장성·수익성·재무안정성 등에서 높은 평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인력, 자금, 컨설팅 등 지원

지니언스CI(사진=지니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지니언스는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코스닥 라이징스타'는 글로벌 성장 가능성과 기술혁신 역량, 재무 안정성을 두루 갖춘 코스닥 상장사를 중장기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도다. 지니언스는 2023년,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지속적인 성장성과 자본시장 내 신뢰도를 입증했다.
지니언스는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 15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글로벌 가구 유통기업과 나스닥 상장사를 포함해 공공·금융·의료·방산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 중이다. 2005년 설립 이후 20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23.9%에 달한다.
지니언스는 이번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으로 한국거래소로부터 글로벌 성장 역량 강화를 위한 인력, 자금, 컨설팅 등 전방위적인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지니언스는 국내 시장 내 1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3년 연속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은 기술 중심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서의 글로벌 가능성과 지속 성장성을 동시에 입증한 결과"라며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고객과 투자자,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