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출전 선수 8인 확정
아메리카 컵은 10월 11일 브라질 상파울루서 개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컴투스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SWC2025)’이 아메리카 컵에 출전할 본선 진출자 8인을 최종 확정했다.
12일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SWC2025’는 지난달 말부터 각 지역 온라인 예선을 진행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있다.
미주 지역 예선은 이달 3일과 4일 열린 승자조 경기에 이어 10일 오전 5시(한국 시각) 패자조 경기를 거치며 아메리카 컵 출전자 명단을 완성했다.
패자조 경기에서는 총 12명의 선수가 5전 3선승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승부를 가렸다. 월드 파이널 출전 경험자를 비롯해 강자가 대거 포진한 만큼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고, BADOWNEY, TRUEWHALE, ZEFA, ZEZAS 등 네 명의 선수가 마지막 본선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선발된 네 명의 선수는 앞서 승자조 경기에서 선발된 BIGV, RAIGEKI, LADRILLO-OS, VINNY 등 네 명의 선수와 함께 오는 10월 11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아메리카 컵 무대에 오른다. 특히 브라질 출신인 ZEZAS는 본선 진출 선수 중 유일하게 홈그라운드에서 본선에 참가한다.
이번 ‘SWC2025’ 지역 예선은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