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가수 정인 "국민 마음을 대신 전해 드립니다"
정부대전청사서 '마음조달' 공연 개최
국민·기업 사연 소개하며 정책고객과 소통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백승보 조달청장(왼쪽 첫번째)이 10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가수 정인(가운데)과 함께 '마음조달'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백 청장은 마음조달로 접수된 국민·기업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했고 정인은 대한민국의 성장을 기원하며 '오르막길'을 라이브로 열창했다.(사진=조달청 제공).2025.09.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9/10/NISI20250910_0001939900_web.jpg?rnd=20250910140930)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백승보 조달청장(왼쪽 첫번째)이 10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가수 정인(가운데)과 함께 '마음조달'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백 청장은 마음조달로 접수된 국민·기업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했고 정인은 대한민국의 성장을 기원하며 '오르막길'을 라이브로 열창했다.(사진=조달청 제공).2025.09.1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공연은 공공조달정책의 고객인 국민·기업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사연을 국민들과 공유하기 위한 자리다.
가수 정인의 맑은 노래에 이어 백승보 조달청장이 마음조달로 접수된 국민들의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참석자들과 소통했다.
마음조달에 국민들은 '퇴직 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며 공부를 시작하신 아버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는 사연, '조달청의 도움으로 우수제품제도를 통해 글로벌 회사로 성장한 기업이야기' 등 다양한 사연들을 보냈다.
대한민국 모든 국민과 기업의 성장을 바라는 의미를 담아 '오르막길'을 라이브로 열창한 정인은 "조달청이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고 공감하는 모습에서 큰 울림을 받았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백승보 청장은 "이번 공연은 정부 출범 100일을 맞아 조달청이 국민과 기업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 친근한 기관으로 거듭나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국민과 정부가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