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시설관리공단, 연탄 나눔 봉사…사랑·희망 실천
![[속초=뉴시스] 7일 속초시시설관리공단과 속초연탄은행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속초시시설관리공단 제공)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1/07/NISI20251107_0001987165_web.jpg?rnd=20251107151707)
[속초=뉴시스] 7일 속초시시설관리공단과 속초연탄은행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속초시시설관리공단 제공)[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속초=뉴시스] 이순철 기자 = 강원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7일 속초연탄은행과 함께 연탄 1500장을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공단 임직원들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한파로 난방이 시급한 지역 내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가구를 방문해 연탄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연탄을 사용하는 가구는 도시가스보다 이른 시기에 난방을 시작해야 하기에 공단은 예년보다 앞당겨 봉사 일정을 추진하며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김태균 이사장은 “이날 배달된 연탄이 사랑과 희망의 불씨가 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연탄 나눔 봉사 외에도 ‘사랑의 김장 나눔’, ‘거동불편 어르신 식사배달’, ‘농촌 일손돕기’ 등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