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탑텐, "올해 패션업계 트렌드 키워드 'L.E.T.S.G.O'"

(사진=신성통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신성통상의 제조·유통일괄(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올해 패션업계를 전망하는 트렌드 키워드로 'L.E.T.S.G.O'를 29일 발표했다.
'L.E.T.S.G.O'는 ▲세대와 일상을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웨어(Lifestyle Wear)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기본템(Essential) ▲제품 기술 고도화(Tech-Powered Product)를 의미한다.
또 ▲K패션 쇼핑 관광(Shopping Tourism) ▲큐레이션형 커머스(Go Beyond Commerce) ▲오프라인 경험 혁신(Offline Experience)을 뜻한다.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 제품력, 기술력, 고객 경험 등 본질에 집중하며 성장 동력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탑텐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올 상반기 슈퍼스트레치, UV프로텍션, 쿨에어 등 기능성 필수템 라인업을 확대한다.
또 오는 1분기 중 가족 체험형 매장 3곳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신성통상 탑텐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일수록 제품력과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의 근본적인 경쟁력을 다져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좋은 옷을 통해 행복을 전한다는 탑텐의 핵심 철학을 바탕으로, 가성비 SPA를 넘어 기술력·경험·가치를 갖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