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김천시, 재난 위험 시설물 안전 '이상 무'

등록 2026.06.23 07:24:1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소방·경찰·전력공사 등 참여

[김천=뉴시스] 유관기관 합동 안전점검 캠페인. (사진=김천시 제공) 2026.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김천=뉴시스] 유관기관 합동 안전점검 캠페인. (사진=김천시 제공) 2026.06.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김천=뉴시스] 박홍식 기자 = 경북 김천시는 산업단지 일원에서 유관기관 합동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민 안전의식 제고와 자율적인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서다.

김천시, 김천소방서, 김천경찰서, 한국전력공사 김천지사, 안전보안관, 자율방재단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생활 속 안전 수칙 홍보 활동을 펼쳤다.

재난 및 사고 발생 우려가 있는 시설물 위험 요인을 사전 점검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력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