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선 교육감 후보 선대위 "광주교육 구할 유일한 후보"
"아이들이 지켜보는, 정책 중심 아름다운 선거" 촉구
![[광주=뉴시스] 이정선 광주교육감 후보. (사진 제공 = 이정선 후보 사무소)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2/04/29/NISI20220429_0000986504_web.jpg?rnd=20220429160148)
[광주=뉴시스] 이정선 광주교육감 후보. (사진 제공 = 이정선 후보 사무소)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용희 기자 = 이정선 광주교육감 후보 선대위는 30일 성명을 통해 "무너진 위기의 광주교육을 구할 유일한 후보는 교육전문가인 이 후보 뿐"이라며 지지와 선택을 호소했다.
이 후보 선대위는 "교육감 선거는 아이들이 지켜보는 교육과정"이라면서 "흑색·비방선거 운동이 없는 정책중심의 이름다운 교육감 선거를 다시 한번 촉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일부 후보가 제기하는 다양한 의혹과 거짓 선전에 대해 성실하게 해명하고, 진실이 명백한 실체적 자료를 제시했는데도 여전히 네거티브 선거로 일관하고 있다"면서 "네거티브·흑색비방 선거는 뒤지고 있는 후보들의 상투적인 선거방식"이라고 말했다.
이 후보 선대위는 "우리 아이들이 지켜보는 교육감 선거가 정정당당한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깨끗한 선거운동을 할 것"이라며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