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드 홈즈, 양평 전원주택단지 ‘예술인마을 3단지’ 분양

교통망이 잘 갖춰져 전원에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한결 수월해짐에 따라 더 이상 땅값과 집값이 비싸고 각종 공해에 찌든 삭막한 콘크리트 숲에 머무를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건강하고 쾌적한 전원주택이 웰빙과 힐링의 종착역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경기도 양평 용문면 추읍산 자락의 ‘예술인 마을’이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대기업 및 기관이 시행하는 수많은 주거 복합단지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디벨로퍼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클라이드가 예술인 마을 3단지 마스터플랜과 건축부문을 맡았기 때문이다.
또한 ㈜클라이드는 보다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단독주택의 대중화를 위하여 세계적인 목조주택 기업인 미국 에포크 USA사와 기술협력을 맺고 전국적으로 ‘꿈꾸는 마을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다.
양평 예술인 마을 내 1, 2단지는 용문역 5분 거리의 뛰어난 입지와 우수한 주거환경으로 대한민국 전원단지 중 최단기간 내 분양이 완료되어 이미 가치가 검증되었다.
특히 수도권 위성도시에 조성된 차별화된 전원단지로, 단지 앞에는 사계절 맑고 풍부한 수량을 자랑하는 흑천이 흐르고 있고, 단지 뒤편 추읍산 약수터 및 등산로는 입주자에 건강한 아침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배산임수의 천혜의 입지조건에 남향으로 충분한 일조량을 갖추고 있고, 용문산 관광지, 경기영어마을, 양평국립교통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예술인 마을 1, 2단지의 명성에 이어 이번에 분양하는 3단지는 주변에 분양하는 타 전원단지하고는 차별화한 수려한 조망, 분양평수 대비 전용 비율이 확연히 높아 불필요한 부지매입 비용이 부과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건축 디자인과 저렴하고 경제적인 주택보급에 힘입어 개인 수영장 및 설계비 무상 등 단지 내 최고의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분양가에 3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시해 실수요자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겁다고 분양 업체 측은 전했다.

첫째,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봐야 한다. 부지 뒤편에 병풍처럼 산이 둘러싸이고, 앞으로 강을 바라볼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이어야 한다.
둘째, 앞이 트인 전망 좋은 곳을 선정해야 한다. 충분한 조망뿐 아니라 주위보다 약간 높은 지대여서 장마에 대비할 수 있고, 성토비용을 줄일 수 있다.
셋째, 해가 잘 드는 곳이어야 한다. 남향 또는 동남향 배치가 좋다. 겨울에 눈이 빨리 녹는 곳이나 산 그림자가 지지 않는 곳이 가장 좋은 대지이다.
넷째, 기존 단지와의 연계성과 건축물들의 조화로 대단지의 경우에는 단지 마감 이후의 그림이 그려져야 한다.
마지막으로 습지는 절대적으로 피해야 한다. 너무 물가에 위치하면 습하여 건강에 해롭다. 또한 하천변에 너무 근접할 경우 하천의 갑작스런 범람과 도로 개설 같은 예기치 않은 개발로 주거환경이 악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예술인마을 3단지 분양 문의는 전화(02-3288-9800) 또는 클라이드홈즈 홈페이지 (www.claidhomes.com)를 방문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