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서 2개 부문 수상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SK그룹 계열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메타(구 페이스북)가 주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Meta Agency First Awards 2022)'에서 '솔루션 히어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룬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행사다. 지난 9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됐다. 올해는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크리에이티브 히어로(Creative Hero) ▲서티파이드 히어로(Certified Hero)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 5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인크로스가 수상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은 메타의 내러티브를 깊이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캠페인을 운영해 높은 성과를 보여준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인크로스는 SK텔레콤의 성장형 AI(인공지능) 서비스인 'A.(에이닷)'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앱 설치를 증대시키기 위해 노출위치 유동성 확보, 어드밴티지+앱 캠페인 솔루션을 활용했다.
솔루션 히어로 부문은 메타의 제품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운영한 기업에 수여된다. 인크로스는 현대차의 경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캐스퍼' 캠페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크로스의 디지털 광고 전문성을 증명할 수 있어 뜻깊다"며 "내년에도 메타와 긴밀하게 협력해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광고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 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