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소식]한방엑스포에 시멘트기금 1억 지원 등

한방엑스포 후원 협약하는 아세아시멘트㈜와 제천시멘트기금관리위원회 *재판매 및 DB 금지
[제천=뉴시스] 이병찬 기자 = 아세아시멘트㈜와 제천시멘트기금관리위원회가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한방엑스포)에 1억원을 후원했다.
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와 기금위 등은 13일 충북 제천시청에서 이 같은 내용의 후원 협약을 했다.
한방엑스포는 한방 천연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글로벌 행사다.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9월20일부터 10월19일까지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제천시, 광복회원 초청 오찬
충북 제천시는 제80주년 광복절을 앞둔 13일 광복회원들과의 오찬 간담회를 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윤경로 광복회 충북북부연합지회장과 독립유공자 후손 3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시장은 독립유공자 유족들을 위한 보훈명예수당, 독립운동 사적지 순례, 의료비 지원, 위문품 지급 등 다양한 지원 시책을 더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윤명용 제천소방서장, 상호존중 릴레이 동참
충북 제천소방서는 윤명용 서장이 '상호존중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상호존중 릴레이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등 다양한 구성원이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윤 서장과 소방 공무원들은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실천을 다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