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재해·재난 피해 이웃에 생필품 지원
![[서울=뉴시스]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재해 피해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천.(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2/24/NISI20251224_0002026343_web.jpg?rnd=20251224090052)
[서울=뉴시스]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재해 피해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천.(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하이트진로는 올해 가뭄·수해·산불 등 국가적 재해·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함께 협의해 이천쌀·포기김치·옥수수차·칫솔 및 치약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후원 물품은 ▲강릉 ▲경북 포항·의성·영양 ▲충남 예산 지역내 강릉시푸드뱅크마켓, 경상북도시각장애인복지관, 경상북도장애인복지관,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돼 도움이 필요한 이웃 약 400여 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또 하이트진로가 직접 지분 투자한 신선 식자재 스타트업 '미스터아빠'와의 협업을 통해 물품을 구성해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올 한 해 각종 재해로 힘든 시간을 보낸 이웃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