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가방부터 수영복까지" 패션업계, 신학기 키즈템 선봬
노스페이스, 반사 패치·호루라기 적용 백팩 선봬
배럴, '생존 수영' 수업 아이템 담은 키트 출시

노스페이스 키즈 헤리티지 스쿨 팩.(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새 학기를 앞두고 '2026 신학기 키즈 가방'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키즈 헤리티지 스쿨 팩'은 통기형 초경량 등판 몰드, 고탄력 멜빵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하단까지 넓게 열리는 구조와 내부 분리형 칸막이를 적용해 아이들이 내용물을 확인, 보관하기 편하도록 했다. 측면에는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있다.
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패치와 위급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루라기를 가슴 버클에 적용했다.
보다 많은 수납이 필요한 고학년 아이를 위한 26L 대용량 백팩인 '주니어 보레알리스 스쿨 팩'도 함께 출시했다.

배럴 키즈 전용 올인원 'NEW 생존 수영 키트'.(사진=배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초등학교 필수 교육 과정인 '생존 수영' 준비를 위한 아이템도 출시됐다.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은 어린이 생존 수영 수업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을 한 번에 구성한 '뉴(NEW) 생존 수영 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생존 수영 키트는 수영복, 수모, 수경, 전용 가방 등 필수 품목 중심의 올인원 세트로 구성됐다.
여아용 반팔 3부 반신 키트와 남아용 반팔 4부 재머 키트 등 2종을 선보인다.
여아용 반팔 3부 반신 키트는 상·하의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과 탈착이 간편하며 활동 중 노출 부담을 최소화했다.
남아용 반팔 4부 재머 키트는 상·하의 분리형 구조다. 수업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유연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키즈 책가방을 모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무신사 키즈'는 국내외 대표 키즈 브랜드들의 책가방을 모은 기획전 '2026 무신사 키즈 책가방 페스티벌'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신입생 책가방 라인업을 비롯해 200여개 키즈 브랜드의 4000여개 아이템을 이용한 신학기 '입학식 코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2개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활용한 높은 화보도 선보인다.
화보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디스커버리 키즈, 마리떼 키즈, 베네통 키즈, 빈폴 키즈, 휠라 키즈 등이 참여했다.
전체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명에게 장바구니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