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사천항을 깨끗하게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한국수중환경안전협회 황대영 회장과 회원, 자원봉사자, 스쿠버다이버들이 지난 28일 강원 강릉시 사천면 사천항 일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있다. 행사는 행정안전부가 후원하고 사천다이브리조트와 산울림 라이온스클럽에서 함께 했다. 2017.10.29.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간 핫뉴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