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민병철어학원, 다양한 겨울방학 이벤트

겨울방학 특강 한달 집중 완성반은 토익, 오픽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문법완성, 회화완성, 토익스피킹, 오픽 2주완성, 토익 한달 집중 완성반 등 다양한 강의로 진행한다. 토익은 인기강사인 현혜, 안주희가, 토익스피킹은 김영아 강사가 맡는다.
홍대 민병철어학원은 겨울방학 특강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1개의 강의를 등록하면 1개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험생 1+1'과 '예비대학생 및 홍대생 1+1'을 마련했다.
토익스피킹, 오픽 2주완성 과정을 3개월 등록하면 한달 무료 수강이 가능한 '3+1', 4개월 수강 등록을 하면 두달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4+2' 혜택도 준비했다. 취업준비생들은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토익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매월 수강료의 일부를 지원하는 국비지원과정도 운영한다. 또한, 토익집중특강 '끝짱토익강사진'의 강의 이수 후 재등록을 하거나 단계 업그레이드 등록 시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민병철어학원 관계자는 "기업들이 토익, 오픽 등 영어 관련 스펙을 중시하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전공과 상관없이 영어공부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공부를 위해 신촌영어학원가로 몰리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겨울방학 맞이 한달 집중 완성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홍대입구역 민병철어학원 강의와 수강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http://ibcm21.spworks.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