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734실 분양

【서울=뉴시스】테라스 오피스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조감도.2018.10.24(자료=하나자산신탁)
서면 최초 테라스 오피스텔인 데시앙 스튜디오는 부산 중심지인 서면1번가에 입지해 교통 편의시설이 우수하고 차별화된 설계와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앞으로는 부전천 복원사업 등 각종 개발이 예정돼 미래가치가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이 오피스텔은 서면상권이 도보권에 있고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서면지하상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교통은 부산지하철 1,2호선이 지나는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이 단지와 가까워 편리하며 도로 교통망은 중앙대로,황령터널이 인접해 있다.
또 일부세대에는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경관과 조망을 극대화한다. 건물입구에는 웰컴스퀘어 개방공간과 대리석 마감을 사용한 호텔형 로비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단지안에는 3개층 높이 천정고 피트니스센터, 문화공연장, 옥상에는 루프탑 멍트럴파크(반려동물공원) 등 각종 커뮤니티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동 문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되는 원패스시스템, 각층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한 층별 분리수거 시설, 코인세탁실, 자주식주차시스템 등을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서면에 위치한 최초의 테라스 오피스텔로 차별화된 설계, 특화서비스 등도 제공해 희소가치가 높다”며 “향후 부전천 복원사업이 완료되면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임차수요는 물론 투자자들도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