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족센터, 화합의 장 '가족사랑축제' 14일 연다
'나를보go, 너를보go, 함께보go' 주제로

'2024 가족사랑축제' 전경 (사진=익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익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자치도 익산시가족센터가 오는 14일 가족이 함께 어우러지는 '제18회 가족사랑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나를보go, 너를보go, 함께보go'라는 주제로, 가족 간 소통과 공감과 유대감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진다.
행사는 익산시가족센터가 새롭게 이전한 익산다우리(익산시 배산로 193-9)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가족+놀이, 가족+체험, 가족+문화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삐에로 풍선 이벤트 ▲가족사랑 메시지 작성 ▲가족 캐리커처 ▲여름 그립톡 만들기 ▲냅킨아트 에코백 꾸미기 등 감성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체험활동이 마련된다.
또 AI 레이싱 대회, 3D펜 키링 만들기, 전통놀이, 가족오락관 등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형 콘텐츠를 통해 가족 간 소통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계획이다.
이정임 익산시가족센터장은 "가족사랑축제가 가족 간 따뜻한 정과 이해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세대와 성별을 넘어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