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기내식 맛보세요…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에 투입
양배추롤과 토마토 쿨리소스, 당근 라페 랩
![[대구=뉴시스] 티웨이항공이 승객들의 다양한 식문화 수요에 맞춰 순수 채식 기내식을 출시하고 유럽 등 장거리 노선에서 선보인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2025.07.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7/22/NISI20250722_0001898962_web.jpg?rnd=20250722091044)
[대구=뉴시스] 티웨이항공이 승객들의 다양한 식문화 수요에 맞춰 순수 채식 기내식을 출시하고 유럽 등 장거리 노선에서 선보인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2025.07.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22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순수 채식 기내식은 '양배추롤과 토마토 쿨리소스'와 '당근 라페 랩'이다. 인천 출발 유럽(파리·로마·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자그레브), 시드니, 밴쿠버 노선에서 선택할 수 있다. 23일부터 항공권 예매 시 일반식과 순수 채식 여부 선택이 가능해진다.
양배추롤과 토마토 쿨리소스는 양배추롤과 청경채, 두부튀김, 콩고기에 토마토 쿨리소스와 소이갈릭소스를 곁들인 메뉴다.
당근 라페 랩의 경우 또띠아 속에 콩고기와 당근라페, 샤우어크라우트, 로메인을 넣고 식물성 마요네즈와 비건갈릭마요소스를 뿌려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티웨이항공은 해외발 인천 도착 장거리 노선에서도 다양한 채식 기내식을 선택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비건 콜리플라워 파스타, 두부 스크램블, 비건 타이커리, 비건 파스타 페투치네 등이 있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에서는 비즈니스 세이버와 이코노미 좌석 승객 모두에게 두 번의 무상 기내식이 제공된다. 시드니와 밴쿠버 노선에서는 비즈니스 세이버 승객은 2번, 이코노미 승객은 1번의 무상 기내식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새로운 채식 기내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내식 개발을 통해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