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사회서비스원, 2026 나눔 캠페인 동참…350만원 기부

전북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총 350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최정규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총 350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서비스원 본부 임직원과 소속시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300만원의 성금을 마련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회서비스원은 도민의 일상과 현장에 밀착한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으로서, 이번 나눔 캠페인 참여를 단순한 기부를 넘어 지역사회와의 연대와 상생 가치를 실천하는 계기로 삼았다.
공공기관의 역할을 지역사회와 함께 수행하고, 나눔의 의미를 조직 구성원 모두가 함께 나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참여로 평가된다.
서양열 전북사회서비스원 원장은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작은 온기라도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민 곁에서 신뢰받는 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서비스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