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충돌감지 신고, 도랑 빠진 차량서 2명 구조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서
![[제주=뉴시스] 22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도로에서 차량이 도랑에 빠져 소방당국이 탑승자 구조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주소방안전본부 제공) 2026.06.22. photo@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6/06/22/NISI20260622_0002166373_web.jpg?rnd=20260622091821)
[제주=뉴시스] 22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도로에서 차량이 도랑에 빠져 소방당국이 탑승자 구조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주소방안전본부 제공) 2026.06.22. [email protected]
22일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22분께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도로에서 스마트워치 충돌감지에 의한 구조 요청이 접수됐다.
출동한 소방당국은 도랑에 빠져 있는 차량을 발견했다.
또 차량 안에 갇혀 있던 A(20대)씨와 B(20대)씨를 유압기를 이용해 문을 개방한 끝에 구조했다.
이들은 모두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운전 중 단독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