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형훈의 성오륜서<31>피스톤운동, 슬로○ 퀵×

등록 2011.04.14 00:31:00수정 2016.12.27 22:01:3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제2륜 물(水)의 장  다치(太刀 태도; 큰 칼)의 도(道)를 안다는 것은, 자신이 항상 차고 있는 칼의 사용법만 잘 알고 있다면 단지 손가락 두 개만으로도 자유자재로 휘두를 수 있음을 말한다.  다치를 재빨리 휘두르려 하기 때문에 오히려 다치의 도에 어긋나 휘두르기 힘들어진다. 다치는 휘두르기에 적당한 속도로 천천히 휘두르는 것이 중요하다. 부채나 고가타나(小刀 소도; 작은 칼) 등을 사용하듯이 빨리 휘두르려 하는 경우 다치를 잘못 사용해 휘두르기 어려워진다. 이는 작은 칼을 쓸 때 사용하는 방법으로 실전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다치를 휘두르면 사람을 벨 수 없다.

【서울=뉴시스】제2륜 물(水)의 장

 다치(太刀 태도; 큰 칼)의 도(道)를 안다는 것은, 자신이 항상 차고 있는 칼의 사용법만 잘 알고 있다면 단지 손가락 두 개만으로도 자유자재로 휘두를 수 있음을 말한다.



 다치를 재빨리 휘두르려 하기 때문에 오히려 다치의 도에 어긋나 휘두르기 힘들어진다. 다치는 휘두르기에 적당한 속도로 천천히 휘두르는 것이 중요하다. 부채나 고가타나(小刀 소도; 작은 칼) 등을 사용하듯이 빨리 휘두르려 하는 경우 다치를 잘못 사용해 휘두르기 어려워진다. 이는 작은 칼을 쓸 때 사용하는 방법으로 실전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다치를 휘두르면 사람을 벨 수 없다.

 "칼의 사용법만 잘 알고 있다면, 단지 손가락 두 개만으로도 자유자재로 휘두를 수 있다"는 말은 속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즉, 빠른 속도로 다치를 움직일 때는 강한 힘이 들어가면서 몸과 마음이 경직돼 유연하게 움직일 수 없지만, 휘두르기에 적당한 속도로 천천히 휘두를 때는 몸과 마음에 힘이 들어가지 않은 상태라 다치를 휘두르기가 쉬워진다는 뜻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선호하는 삽입 동작은 빠른 피스톤 운동이다. 여성이 삽입을 통해 큰 쾌감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불쾌감과 고통이 큰 이유는 남성의 부자연스럽고 어색한 삽입 움직임 때문이다.



 여성이 남성의 페니스 움직임에 쾌감을 느끼고 집중할 수 있게 만들려면, 여성 질 속의 중요 스팟(spot)을 부드럽고도 정확하게 자극함과 동시에 질 속 전체를 마사지하듯 골고루 자극해야 한다. 빠르고 강한 자극으로는 질 속의 스팟을 정확히 공략할 수 없으며, 강한 삽입 마찰로 인한 조기 사정으로 인해 남성은 여성에게 무릎을 꿇고 만다. 삽입 후 2~3분 뒤에 사정을 하고 나서 아내의 따가운 시선을 뒤로하고 잠을 청하는 불쌍한 남편들이 많은 것은 페니스를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잘 모르는 데서 기인한다. 빠른 삽입 동작이 여성을 흥분시킬 것이라는 남성들의 착각 때문에 이런 불상사가 끊이질 않는다.

 어느 저명한 성 의학 권위자가 '여성이 가장 기쁘게 느끼는 피스톤 운동의 속도는 1초에 3회 이상'이라는 조사 결과를 밝힌 적이 있다. 조사 대상 여성의 40퍼센트가 1초에 3회 이상의 빠른 피스톤 운동을 선호하기 때문에 느린 속도의 피스톤 운동은 여성을 기쁘게 해 줄 수가 없으며, 빠르고 교묘한 피스톤 운동만이 여성에게 좋은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 그것은 잘못된 주장이며 커다란 착각이다. 설령 여성이 빠른 피스톤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여성이 남성의 빠른 피스톤 운동에 길들여져 있고 느리고 부드러운 삽입 운동으로 인한 엄청난 질 오르가슴(혹은 자궁 오르가슴)의 위력을 경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에 빠른 피스톤 운동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뿐이다.

 섹스를 진정으로 좋아하고 사랑하는, '질 멀티 오르가슴과 자궁 멀티 오르가슴을 경험한' 여성들은 이렇게 말한다. "빠른 피스톤 운동은 순간적으로 강한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을 때 좋을지 몰라도 멀티 오르가슴을 느끼게 할 수는 없다. 빠른 피스톤 운동은 심신의 이완과 몰입을 방해한다. 자궁에 충격을 줘서 질 멀티 오르가슴과 자궁 멀티 오르가슴의 발생을 막아 버리기 때문이다."

 한편, 일반적인 남성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여성을 질 오르가슴으로 안내하려면 적어도 15~20분 정도의 삽입 시간이 필요하다. 그런데 1분이면 180회, 15~20분이면 2700~3600회의 피스톤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결과가 나오는데, 이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남성들 중 1초에 3회 이상의 빠른 피스톤 운동으로 15분 이상을 버틸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도 의문이다.



 빠른 삽입 운동은 포르노 배우들이나 하는 것이다. 이들은 짧은 시간 내에 화끈한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각을 만족시켜야만 한다. AV 배우들의 섹스 매뉴얼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AV 배우들은 애무를 거의 생략한 채 바로 상대 여성의 가슴과 클리토리스를 강하게 애무한 후 지-스팟(G-spot)을 자극해 사정을 유도한다. 그런 다음 여성으로부터 펠라티오를 받고 난 후 삽입으로 돌입해 빠른 피스톤 운동과 함께 사정으로 행위를 끝낸다. 이상이 현재 대부분의 AV 배우들이 공통적으로 하고 있는 섹스 행위 패턴이다. 만약 일반 남성들이 AV 배우들의 삽입 동작을 따라 한다면, 여성을 완벽하게 만족시킬 수 없을 뿐 아니라 영원히 조루에서 벗어날 수도 없게 된다. 다시 말해, 여성을 짧은 시간 동안 강하게 만족시킬 수는 있어도 장시간 황홀하게 실신시킬 수는 없다는 뜻이다.

 삽입 동작이 빨라질 때는 마음이 빨라지고, 마음이 빨라지면 몸에 힘이 들어가게 된다. 몸의 어느 한 구석이라도 힘이 들어가면 자연히 심신이 경직된다. 심신이 경직되면 섹스의 리듬과 자유로운 삽입 운동이 순식간에 흐트러지면서 사정 욕구가 가파르게 치솟는다. 정확한 지점을 공략할 수가 없다. 몸과 마음의 힘을 완전히 뺄 때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해지며  동시에 다채로운 연결 동작과 공략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남성들이 섹스시 짧은 시간 내에 사정을 하고 나서 풀이 죽은 채 고개를 숙이는 것은 마음과 몸, 특히 페니스를 빠르고 강하게 사용했기 때문이다. 여성을 만족시키기 위한 가장 중요한 핵심은 '부드러움'과 '느림'에 있다. 깃털처럼 부드럽고 거북이처럼 느린 움직임일 때 잠자고 있는 여성의 성적 본능과 자궁의 감각을 완전히 깨울 수 있다. 빠른 삽입 운동에 익숙해져 있는 남성들은 이제부터 비사인들이 구사하고 있는 부드럽고 느린 삽입으로 패턴을 바꿔야 한다. 왜냐하면 비사를 하는 사람들은 마음이 호수처럼 고요하고, 몸의 움직임은 물 흐르듯 부드럽고 유연하기 때문이다. 마치 선무(仙舞)를 추는 것과 같다. 이런 섹스가 진정한 섹스이고 잘 하는 섹스다. 섹스는 이렇게 해야 한다.

 도서출판 청홍 www.cheonghong.com 02-3453-6111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