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POE 2', 확장팩 '세 번째 칙령' 30일 출시
비선형 구조 '액트 4' 등 추가로 콘텐츠 규모 확장
출시 후 4일간 무료 이용 가능 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 카카오게임즈는 21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확장팩 '세 번째 칙령'을 오는 30일 오전 5시에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8/21/NISI20250821_0001923796_web.jpg?rnd=20250821170910)
[서울=뉴시스] 카카오게임즈는 21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확장팩 '세 번째 칙령'을 오는 30일 오전 5시에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21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확장팩 '세 번째 칙령'을 오는 30일 오전 5시에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확장팩 '세 번째 칙령'은 기존 액트 3 결말을 잇는 이야기로 이용자가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자 강력한 무기인 세 번째 칙령을 찾아 카루이 군도로 향하면서 시작하는 내용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액트 4는 비선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이용자는 배를 타고 바다에 나서 8개의 섬을 탐험할 수 있다. 기존의 잔혹 난이도 액트 삭제, 막간 액트 3개가 추가됐다.
첫 막간 액트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첫 액트 보스인 '지오너 백작'을 무찌른 후의 이야기를, 두 번째 막간 액트는 바스티리 사막에서 아살라의 성스러운 임무 수행 과정을 그리고 있다. 마지막 막간 액트는 도리아니가 구상한 '바알인 봉인하기' 후속 이야기를 다뤘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거래 환경을 크게 향상시키는 '비동기 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된다. 이용자는 신규 NPC를 통해 아이템을 '상인의 탭'에 등록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구매자는 판매자가 오프라인 등 자리 비움 상태라도 즉시 판매자의 은신처로 이동해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얼리 액세스 키가 없어도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주말 플레이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무료 참여 이용자도 업데이트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생성 캐릭터는 이용자 계정에 보존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