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인사말하는 김동명 위원장

등록 2026.06.19 10:49:2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이 19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노총에서 열린 국민의힘-한국노총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6.06.19.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