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헬스케어, 한국 진출...'멘즈 트레이닝 컵’ 출시
![[서울=뉴시스]](https://img1.newsis.com/2019/12/11/NISI20191211_0000444823_web.jpg?rnd=20191211090845)
[서울=뉴시스]
2015년 일본 텐가 그룹의 사내 벤처로 시작, 2016년 공식 설립된 텐가 헬스케어는 ‘성의 고민이나 문제가 없는 사회 만들기’를 비전으로 헬스케어, 제품, 서비스, 성생활 서포트 총 4가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텐가 헬스케어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사정장애 재활을 서포트할 수 있는 ‘멘즈 트레이닝 컵’이다. 해당 제품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재활훈련을 받는 것처럼 남성의 사정장애 고민을 훈련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 개발됐다. ‘멘즈 트레이닝 컵-피니쉬 트레이닝’과 ‘멘즈 트레이닝 컵-킵 트레이닝’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자극의 강도가 다른 5단계의 컵으로 구성돼 단계적으로 자극에 익숙해지는 훈련을 할 수 있다.
또 텐가 헬스케어는 이번 한국 진출을 통해 임신 활동 서포트 카테고리로 스마트폰용 정자관찰키트 ‘텐가 멘즈 루페’도 소개한다. 텐가 멘즈 루페는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정자를 관찰할 수 있다.
멘즈 트레이닝 컵과 텐가 멘즈 루페는 텐가 헬스케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후에는 남성의 정자를 건강하게 만들어 임신 활동에 도움을 주는 ‘정자 서포트 서플리먼트’, 정액을 상온으로 유지해 의료기관까지 운반할 수 있는 ‘정자 운반 보온기’ 등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