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 맞춤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출시
공기청정기·전자레인지 출시…김치냉장고·세탁기 등도 출시 예정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위니아대우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Klasse POP Editio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기존 클라쎄 브랜드의 심플함과 동시에 자기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2020년 올해의 트랜드 컬러인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했다.
위니아대우는 이번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중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를 먼저 선보인 뒤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클라쎄 팝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인증을 받은 36.3㎡(11평형) 제품으로 단계별 필터링을 거쳐 효율적인 공기청정이 가능한 '에어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실내 공기청정 상태를 실시간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에어 클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좋음'부터 '나쁨'까지 3단계 색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쎄 팝 에디션 전자레인지는 유선형의 심플한 디자인이며 다이얼 방식으로 메뉴와 중량에 따라 시간을 설정해 7단계의 출력을 조절 할 수 있는 20리터 용량의 제품이다.
'C.R.S(Concave Reflect System)'를 탑재해 조리실 후면 2개의 요리거울이 고주파를 최적의 각도로 반사시켜 조리효율을 높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안병덕 위니아대우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라쎄 팝에디션 시리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 출시를 시작으로 다음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클라쎄 팝에디션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는 각각 10만원대, 20만원대다. 제품은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