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보훈대상 취약 가정 에너지 절약 물품 지원 나서
이승우 사장, 주거환경개선 봉사 시행
40가구에 에너지고효율 선풍기 보급
![[세종=뉴시스]한국남부발전이 보훈가정을 위한 에너지 주거환경개선 사업 전개했다.(사진=한국남부발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4/06/11/NISI20240611_0001573203_web.jpg?rnd=20240611160619)
[세종=뉴시스]한국남부발전이 보훈가정을 위한 에너지 주거환경개선 사업 전개했다.(사진=한국남부발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승우 남부발전 사장을 비롯한 본사 및 부산빛드림본부 임직원 봉사단은 이날 보훈대상자 홀몸 어르신 가정을 찾았다.
이들은 대청소 및 폐기물 처리, 집안 정리정돈, 여름나기 필수물품 지원 및 설치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남부발전은 봉사활동과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사업으로 굿피플 부산지부와 협업해 폭염 및 에너지 요금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산시의 취약계층 보훈대상자 40가구에 에너지고효율 선풍기를 건넸다.
이승우 사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보훈 대상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에너지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여 에너지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