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S라인 몸매 잇따라 화제…내츄럴가슴성형 관심↑

23일 휴먼성형외과의원에 따르면 강남 일대의 성형외과를 중심으로 눈ㆍ코성형 뿐 아니라 몸매성형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성형가에서는 내츄럴가슴성형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내츄럴가슴성형은 자신의 허벅지나 복부 등에 집중돼 있는 여분의 지방을 흡입해 가슴으로 그대로 이동시키는 방법으로 가슴의 볼륨을 키움과 동시에 지방흡입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한국인의 표준적인 몸매의 형태를 살펴보면 복부와 허벅지, 힙에는 살이 많고 잘 빠지지 않는 반면에 가슴은 작은 것을 알 수 있다.
내츄럴가슴성형은 이러한 동양인의 몸매의 단점을 보완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몸매성형의 종결이라 할 수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김국현 원장은 "과거에는 불필요한 지방의 제거를 위해 주로 지방흡입만을 시행했다고 하면 현재는 흡입한 지방을 그대로 버릴 것인지 혹은 가슴확대에 이용할 것인지 본인의 결정에 따라 선택의 옵션이 하나 더 생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내츄럴가슴성형의 큰 장점은 자신의 자가조직을 사용하므로 모양이나 촉감이 자연스럽다는 데에 있다.
또한 수술 후 따로 마사지를 받을 필요가 없으며 회복기간 동안 심한 운동이나 가슴을 세게 만지는 행위만 자제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몸의 군살을 그대로 가슴에 이동시켜주기 때문에 흡입 부위는 날씬해지면서 가슴이 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통 가슴지방이식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하고 깨끗한 조직을 얼마나 안전하고 꼼꼼하게 이식 하느냐에 달려있다.
흔히 이식만 잘 되면 아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지방이식 전 흡입의 과정이 반드시 동반되기 때문에 흡입 후 울퉁불퉁 해지거나 흉 지지 않고 균일하게 마무리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김국현 원장은 "보통 지방흡입을 한 부위는 지방세포의 수를 줄어들어 살이 찌더라도 예전에 비해 많이 안 찌게 되는 반면 지방이식을 한 부위는 체중변화에 더 잘 반응하게 되므로 수술 후에 체중을 약간 늘려주면 가슴이 더 커지는 부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조진성기자 [email protected]
<관련사진있음>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