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냉파스 효과 한 번에"…광동제약,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 출시
린트포 사용으로 관절부위에도 적합

광동제약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 (사진=광동제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케이디 알엑스 플라스타에는 소염진통 성분인 살리실산메틸 등 총 7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L-멘톨과 박하유 등은 쿨파스 성분으로 부착 시 청량한 느낌을 주며 지혈작용을 돕고 초기 염증이 확산되지 않도록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핫파스 성분인 노닐산바닐릴아미드가 림프관을 확장시켜 면역물질 순환을 돕는다. 소염진통제 성분이 피부에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 통증을 경감시킨다.
이 밖에 피부보호제로 쓰이며 탈·부착 시 피부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는 산화아연과 DL-캄파, 니코틴산벤질이 포함돼 있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이 제품의 효능효과는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 어깨관절주위염, 건초염, 건주위염, 상완골상과염, 근육통, 외상후의 부기나 통증 등이다. 약사의 지도에 따라 1일 1~2회 통증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외과용 붕대류인 린트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으로 관절, 허리, 어깨 등 신체 어디든 부착하기 적합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기온이 내려가면서 몸이 움츠러들고 유연성이 떨어지면서 관절을 삐거나 근육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냉온찜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파스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통증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