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중견 기업으로 성장한 우수 기업에 수여
클라우드 산업 발전 및 기업 생태계 혁신 주도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왼쪽부터)최진식 중견기업연합회장,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베스핀글로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16일 열린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 성장 가치와 혁신적 시장 리더십을 인정받아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견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2019년 신설된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 개척을 통해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도약한 우수 기업에게 주어진다.
베스핀글로벌은 2015년 설립 이후 클라우드 산업의 발전과 기업 혁신에 기여했다. 현재 한국, 중국, 일본, 미국, 중동(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동남아(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9개국 15개 도시에 사무실를 운영하며 글로벌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창립 후 현재까지 8년 연속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북미 시장 진출 3년 만에 전년 대비 70% 성장해 미국 법인 연간 매출이 약 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는 "이번 수상은 베스핀글로벌이 2015년 설립 이후 지난 9년여간 클라우드와 AI를 중심으로 기업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쌓아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